모바일 대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모바일 대출

이제는 정말 스마트폰 없이 살기에는 힘든 세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전화나 문자, 웹서핑은 물론이고 온라인 쇼핑, 카드결제를 비롯하여 이제는 대출까지 핸드폰으로 모바일 대출 조회, 실행까지 간편하게 바로 가능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하더라도 대출을 받으려면 은행에 방문하여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서 창구에 가서 서류를 제출하고 조회하고 또 심사를 받는 등 매우 까다로웠는데요. 이제는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휴대폰으로 소액대출, 신용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단박에 확인, 실행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 대출 어디서 할 수 있을까?

카카오뱅크

아무래도 카카오뱅크는 인터넷뱅크인 만큼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대출이 다른 시중은행에 비해 간편한 편 입니다. 복잡한 서류 제출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대출 상품에는 현재 신용대출,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대출, 전월세보증금 대출이 있으며 신용대출의 경우 최대한도 1.5억, 최저금리 3.49% 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0원 입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의 경우 모바일 웹뱅킹인 ‘신한 통’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직장과 연소득 등 간단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의 대출한도와 예상금리, 신용대출 최적상품을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정보입력부터 결과 확인까지 1분 가량 소요되며 결과를 확인 한 뒤에 대출약정을 원하는 경우 신한은행 모바일 앱인 쏠(SOL)로 연결되어 대출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 대출 어떻게?

은행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아래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 한도/금리 조회
    대출신청자의 한도와 금리를 조회합니다.

 

  • 재직/소득 정보 확인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를 통해 서류 제출을 합니다. (무직자인 경우 별도 추가 서류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필요한 금액 및 세부내역 확인 후 대출신청서(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대출실행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면 대출이 실행됩니다.
You might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